스포츠·연예 주요 뉴스

9월 5일 ‘런닝맨’ 온라인 팬미팅, 틱톡 챌린지 조회수 2억회 돌파
9월 5일 ‘런닝맨’ 온라인 팬미팅, 틱톡 챌린지 조회수 2억회 돌파
(뉴스스팟=정의현기자)국내외에서 많은 인기를 보유하고 있는 SBS 장수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이 9월 5일 일요일 한국시간 19시에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를 독점 송출하는 틱톡이 8월 25일부터 진행한 ‘런닝맨 온라인 팬미팅’ 티켓 증정 이벤트의 챌린지 조회수가 2억회를 넘으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틱톡은 사전 인증을 통한 라이브 기능을 올해 5월에 첫선을 보이고 지금까지 롯데 면세점 랜선 패밀리 콘서트,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1, FOREST 21 에픽하이 콘서트 등을 통해 좋은 반응과 성과를 거뒀다. 런닝맨은 해마다 해외에서 팬들과 만나 즐거운 무대와 재미있는 코너로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온라인 팬미팅 티켓 오픈 즉시 많은 글로벌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온라인 팬미팅은 전과 같이 현장에서 팬들과 가까이 만날 수는 없지만 런닝맨 멤버들은 오랜만에 국내외 팬들을 위해 열심히 준비한 무대와 여러 팬 이벤트 등을 통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런닝맨 2021 온라인 팬미팅’은 9월 5일 한국시간 19시에 한국어, 영어, 중국어, 태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총 6개 언어로 글로벌 대상으로 생중계되며, 9월 5일 한국시간 16시까지 인터파크 및 인터파크 글로벌 페이지를 통해 관람 티켓과 굿즈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장윤주가 알려주는 진짜 모델의 세계, ‘ViBLE 모델 클래스’ 오픈
장윤주가 알려주는 진짜 모델의 세계, ‘ViBLE 모델 클래스’ 오픈
(뉴스스팟=정의현기자)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ViBLE(바이블)’을 운영하는 스튜디오바이블(대표: 여운혁)은 톱 모델 장윤주의 모델 클래스 ‘All about Fashion Model’ 단독 오픈 소식을 알렸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디자이너에게는 뮤즈로, 팬들에게는 다재다능한 모델로 사랑받아 온 장윤주가 스포트라이트 뒤 진짜 모델의 세계를 알려준다. 어린 시절 모델이 되기 위한 노력부터 워킹의 기본기, 화보 촬영 노하우는 물론 신인 모델에게 꼭 필요한 현실 조언까지 들을 수 있다. 클래스는 “모델이란 어떤 직업인가?”에 대한 장윤주의 답변을 시작으로 △바디 디자인 △브랜드와 뮤즈 △퍼스널 브랜딩 △워킹&런웨이 Tips △화보 △슬럼프&마인드셋 등의 주제로 구성됐으며, 장윤주가 직접 본인의 화보를 해설하고 워킹을 시연함으로써 수강생의 이해를 돕는다. 스튜디오바이블 담당자는 “장윤주는 모델이 능동적인 존재, 브랜드를 표현하는 아티스트라는 것을 몸소 증명해온 톱 모델이다. 음악, 영화까지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며 가능성을 넓혀가고 있는 그의 클래스를 통해 모델을 꿈꾸는 지망생들에게, 한계를 넘어서고 싶은 신진 모델들에게 최고의 바이블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싱어송라이터 권진아, 덴티스테와 컬래버 음원 '집에 같이 갈래' 참여
싱어송라이터 권진아, 덴티스테와 컬래버 음원 '집에 같이 갈래' 참여
(뉴스스팟=정의현기자)권진아의 컬래버 음원 ‘집에 같이 갈래’ 프리 리스닝(Pre-Listening) 영상이 공개됐다. 30여 초의 짧은 영상에는 밝은 미소로 노래하는 권진아의 모습과 음원 공개를 예고하는 목소리가 담겼다. ‘집에 같이 갈래’는 덴티스테와의 컬래버 음원이다. 덴티스테는 구강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던 ‘사랑’을 주제로 평범한 일상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가져다주는 가치와 행복에 대해 드라마와 음원으로 소통해왔다. 2020년에는 정승환과 ‘달을 따라 걷다 보면’을 선보여 상위권 차트에 오르는 등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새로운 컬래버 곡 ‘집에 같이 갈래’는 집에 가는 길 좋아하는 사람을 발견하고 설렘을 느끼는 내용으로 상쾌한 바람이 불어오는 선선한 초여름 저녁을 연상케 하는 경쾌한 발라드곡을 매력적인 보이스의 싱어송라이터 권진아와 함께 했다. 권진아는 안테나뮤직 소속 아티스트로 '멜로가 체질','슬기로운 의사생활'등 OST분야 뿐만 아니라 최근 전곡 프로듀싱한 EP '우리의 방식'과 웹툰 '소녀의 세계' 컬래버 음원을 통해 '권진아 표 감성'을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덴티스테와의 컬래버 음원은 7월 9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연예 인기 기사